안녕하세요 저번 편에 이어 개별 플랫폼코인에 대한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Binance Coin(BNB)
바이낸스, 글로벌 시장 규모 확장할 것
최근 몇년간, 현물시장과 파생상품 시장의 확연한 성장세에 힘입어,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강자로서, 글로벌 범주에서 거대한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현물시장은 시장주기의 영향을 많이 받을 것이지만, 한편으로는 바이낸스가 다원화 전략을 펼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는 파생상품 거래시장과 화이트라벨, 장외거래, 법정화폐 루트 등이 있습니다.
비교분석
이의 플랫폼코인인 BNB는 데이터상으로 저평가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P/E, P/Burn, 내연기업승수 등은 성장형 거래소의 평균 수준보다 훨씬 낮게 나와, BNB의 시장가격이 낮게 나온 것으로 분석됩니다.
긍정적 관점
바이낸스는 파생상품 거래시장을 통해 크게 성장해왔고, 현물시장에서의 성장세 또한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브랜드는 화이트라벨 상품 등과 결합하여, 업계에서 평범하지 않은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네트워크 효과가 발생하여, 플랫폼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전세계에서 자산구조 확장과 대규모 투자를 감행하고 있으며, 유저 기반을 확장했기에, 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반적 관점
파생상품 거래시장은 경쟁이 초점이 되어, TI는 바이낸스가 현재까지 해당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온건한 경쟁자라고 판단합니다. 150배 레버리지 상품은 우수 트레이더들을 유치했고, 랜딩상품과 더불어 더 많은 수입을 이끌었습니다. 최근 거래실적은 향후 사업에 끼치는 영향이 제한적일 것이며, 랜딩상품과 법정화폐 루트, 현물, 그리고 파생상품 거래로 비교적 완전한 바이낸스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보수적 관점
바이낸스는 현물시장의 보수적인 성장세와 파생상품의 적절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클라우드 SaaS 상품의 판매와 바이낸스의 수익다각화로, 지속가능한 성장세를 이룩할 것으로 보입니다. 랜딩상품은 더 많은 수입으로 이들의 사업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2. Huobi Token(HT)
후오비, 중국시장에서 안정적 위치 점유, 적극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 중
후오비는 2020년에 플랫폼코인을 회수 및 소각 일정을 분기별에서 월간으로 수정했고, 즉각적으로 시장에 이러한 정보를 알리고 있어, HT의 회수 및 소각 투명성을 높였고, HT 유저로부터 높은 충성도를 받고 있습니다. 계획적인 확장에 이르러, 후오비는 중국중앙은행 및 정부와 긴밀히 소통하고 있고, 규제를 받아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중국시장에서 후오비에게 전례없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비교분석
HTdml P/E와 내연기업승수는 가치형 거래소 평균보다 낮게 나왔고, 중위수를 유지하고 있으며, P/Burn는평균보다 높아, 이는 HT가 저평가됐다는 사실을 표명합니다.
긍정적 관점
후오비는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시장확장계획을 추진해왔고, 중국에서도 강력한 브랜드와 인지도를 구축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그룹은 다원화 요소와 수익다각화를 실현했습니다. 후오비 중국 계열사는 주요 이익관계자와 발전을 이룩해, 후오비 그룹 전체에게 기회를 제공했고, 후오비의 글로벌 수익에 간접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일반적 관점
글로벌 전략의 적합성은 후오비에게 안정적인 수익과 수익다각화를 제공했고, 후오비의 선물거래는 시장으로부터, 특히 중국시장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격리식 보증금 거래방식은 시장의 수요를 만족했고, 유저가 대량으로 후오비 플랫폼에 유입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보수적 관점
후오비는 업계에서 평균적인 성장을 이룩했고,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에서 일정한 입지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요이익관계자가 거래소 사업에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기 때문이고, 사업적으로 리스크를 제한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하기 :
https://www.binance.com/kr/register?ref=ECUJADPG
바이낸스 어플설치 :
https://bit.ly/3aPFbzE
1. Binance Coin(BNB)
바이낸스, 글로벌 시장 규모 확장할 것
최근 몇년간, 현물시장과 파생상품 시장의 확연한 성장세에 힘입어,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강자로서, 글로벌 범주에서 거대한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현물시장은 시장주기의 영향을 많이 받을 것이지만, 한편으로는 바이낸스가 다원화 전략을 펼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는 파생상품 거래시장과 화이트라벨, 장외거래, 법정화폐 루트 등이 있습니다.
비교분석
이의 플랫폼코인인 BNB는 데이터상으로 저평가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P/E, P/Burn, 내연기업승수 등은 성장형 거래소의 평균 수준보다 훨씬 낮게 나와, BNB의 시장가격이 낮게 나온 것으로 분석됩니다.
긍정적 관점
바이낸스는 파생상품 거래시장을 통해 크게 성장해왔고, 현물시장에서의 성장세 또한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브랜드는 화이트라벨 상품 등과 결합하여, 업계에서 평범하지 않은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네트워크 효과가 발생하여, 플랫폼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전세계에서 자산구조 확장과 대규모 투자를 감행하고 있으며, 유저 기반을 확장했기에, 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반적 관점
파생상품 거래시장은 경쟁이 초점이 되어, TI는 바이낸스가 현재까지 해당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온건한 경쟁자라고 판단합니다. 150배 레버리지 상품은 우수 트레이더들을 유치했고, 랜딩상품과 더불어 더 많은 수입을 이끌었습니다. 최근 거래실적은 향후 사업에 끼치는 영향이 제한적일 것이며, 랜딩상품과 법정화폐 루트, 현물, 그리고 파생상품 거래로 비교적 완전한 바이낸스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보수적 관점
바이낸스는 현물시장의 보수적인 성장세와 파생상품의 적절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클라우드 SaaS 상품의 판매와 바이낸스의 수익다각화로, 지속가능한 성장세를 이룩할 것으로 보입니다. 랜딩상품은 더 많은 수입으로 이들의 사업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2. Huobi Token(HT)
후오비, 중국시장에서 안정적 위치 점유, 적극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 중
후오비는 2020년에 플랫폼코인을 회수 및 소각 일정을 분기별에서 월간으로 수정했고, 즉각적으로 시장에 이러한 정보를 알리고 있어, HT의 회수 및 소각 투명성을 높였고, HT 유저로부터 높은 충성도를 받고 있습니다. 계획적인 확장에 이르러, 후오비는 중국중앙은행 및 정부와 긴밀히 소통하고 있고, 규제를 받아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중국시장에서 후오비에게 전례없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비교분석
HTdml P/E와 내연기업승수는 가치형 거래소 평균보다 낮게 나왔고, 중위수를 유지하고 있으며, P/Burn는평균보다 높아, 이는 HT가 저평가됐다는 사실을 표명합니다.
긍정적 관점
후오비는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시장확장계획을 추진해왔고, 중국에서도 강력한 브랜드와 인지도를 구축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그룹은 다원화 요소와 수익다각화를 실현했습니다. 후오비 중국 계열사는 주요 이익관계자와 발전을 이룩해, 후오비 그룹 전체에게 기회를 제공했고, 후오비의 글로벌 수익에 간접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일반적 관점
글로벌 전략의 적합성은 후오비에게 안정적인 수익과 수익다각화를 제공했고, 후오비의 선물거래는 시장으로부터, 특히 중국시장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격리식 보증금 거래방식은 시장의 수요를 만족했고, 유저가 대량으로 후오비 플랫폼에 유입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보수적 관점
후오비는 업계에서 평균적인 성장을 이룩했고,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에서 일정한 입지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요이익관계자가 거래소 사업에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기 때문이고, 사업적으로 리스크를 제한했습니다.
토큰인사이트 텔레그램 링크 :
https://bit.ly/2SRHKv1바이낸스 가입하기 :
https://www.binance.com/kr/register?ref=ECUJADPG
바이낸스 어플설치 :
https://bit.ly/3aPFb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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